맥키스컴퍼니와 신제품 ‘선양’ 팝업스토어 협업
디저트 맛집 소개하는 ‘테이스트 로드’ 큰 호응

 

[사진=대전신세계] 5층 베로나스퀘어에서 진행 중인 ‘선양’ 팝업스토어
[사진=대전신세계] 5층 베로나스퀘어에서 진행 중인 ‘선양’ 팝업스토어

 

[충남방송=대전] 지역현지법인 대전신세계가 지역기업, 소상공인 등 다양한 지역경제 주체들과 적극적으로 상생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8일 대전신세계 Art&Science(이하 대전신세계)에 따르면 이달 2일 백화점 5층 베로나스퀘어에서 지역기업 맥키스컴퍼니와 협업을 통해 ‘선양’ 팝업스토어를 선 보인데 이어 지역의 숨은 디저트 맛집 8곳을 소개하는 ‘대전신세계 테이스티로드’를 진행했다.

‘선양’ 팝업스토어는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맥키스컴퍼니가 새롭게 선보인 국내 최저 도수·최저 칼로리 소주 ‘선양(鮮洋)’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선양 브랜드 로고 색상인 흰색과 파란색으로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을 뽐낸 팝업스토어는 첫 주말에만 1만 6000여 명이 방문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5층 베로나스퀘어에서 진행 중인 ‘선양’ 팝업스토어는 이달 16일까지 진행한다. 

대전 곳곳의 숨은 디저트 맛집을 엄선해 소개하고 있는 ‘대전신세계 테이스티 로드’ 역시 지난 주말 일부 브랜드가 조기 매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대전의 숨은 디저트 맛집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몽심, 우시아 파티세리, 미미제과점, 단지한식제과연구소, 젤리 떼리아, 퍼스온베이글, 토우베이크하우스, 또니쿠키 등 8개 맛집이 참여하고 있다. 

한편, 지역현지법인으로 문을 연 대전신세계는 지역민을 우선 채용하고, 로컬 브랜드를 적극 유치한 것은 물론 지역 로컬푸드 생산자들과 협업을 통해 우수한 품질에도 불구하고 판로 확보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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